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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사이버 브라운의 땀

당신이 상점을 소유할 때 당신은 디스플레이와 당신의 제품이 어떻게 표시되는지 주목한다. 당신은 또한 판매 전단지와 제품 설명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영업 사원들은 어떤 제품이 새로운 것인지, 어떤 제품이 사실상 어떤 구매를 강조하는데 적합한 것인지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옷가게에서 이것은 어떤 옷 선택이 함께 잘 어울리고 어떤 액세서리가 주어진 앙상블과 잘 어울릴지에 대한 지식을 의미한다. 화장품 가게에서는 고객이 립스틱의 적절한 색조나 성격과 취향에 맞는 향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많은 전자상거래 업체들의 경우 이러한 역동성에 대한 관심이 적다는 것이 흥미롭다. 물론 당신은 개인 온라인 판매 명품레플리카 인력이 없지만, 당신은 2차 구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고객들에게 효과가 좋았던 인기 품목들의 그룹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제품 설명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존재를 다시 입어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전자상거래 사업에서 항상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너무 많은 전자상거래 스타트업들이 전자상거래의 전체 개념을 본질적으로 핸즈프리인 부자가 되는 빠른 메커니즘으로 보고 있다. 당신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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