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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감을 사용하여 마음을 가라앉히다

직감은 훌륭한 재능이었다.그것은 또한 끔찍한 저주였다.패턴을 즉시 인식함으로써, 직관은 생존을 위한 자연의 필수적인 도구였다.인생은 끊임없이 무한한 선택과 종종 당혹스러운 문제에 직면했다.이들은 즉각적인 결정을 요구했다.동물은 물을 마셔야 할지 풀을 먹어야 할지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공격적으로 맞서 싸워야 할까요, 도망쳐야 할까요, 강남룸 아니면 긴장을 풀고 상황을 받아들여야 할까요?사건을 감정으로 해석하는 직감이었다.분노가 그들을 공격적으로 만들었다.공포가 그들을 물러나게 했다.그리고 친숙함은 휴식을 지지했다.각각의 감정은 생각의 그룹을 없앴다.만약 싸움을 선택한다면, 우호적인 생각은 맞지 않았다.도망가기로 결정했다면 전투력을 동원해도 소용없었다.직관적인 과정은 선택된 행동 방침에 맞지 않는 정신 활동을 없앴다.슬프게도, 이 제거 과정은 시스템의 가장 큰 약점이기도 했다.

각각의 감정은 해결책을 찾는 집중적인 추진력을 유발합니다.분노, 두려움, 또는 친근감이 경쟁심을 유발했다.직관은 강박적인 초점에 맞지 않는 뷰를 제거함으로써 각 드라이브에 초점을 맞췄습니다.분노는 화기애애한 기억을 없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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