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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를 성공시키는 방법.

존중하다

존중: 고객의 가치, 우수성, 유용성 또는 중요성에 대한 인식 고객들의 질문을 받아들인다. 이 사람이나 무역업자가 나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영업 단계 전반에 걸쳐 다음과 같은 질문에 명시적으로 답함으로써 존중을 명확히 할 수 있다.

지금부터, 우리는 당신이 이 주제를 당신의 삶에 실행하는데 도움이 될 작은 비밀들을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얼마나요? (고객이 귀사와 함께 더 나은 판매, 오버헤드 감소 등 산업별로 달성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사항)

얼마나 빨리요? (구매자가 가치를 수집할 수 있는 시기)

어떻게 확신해? (구매자가 실제로 명시된 평가를 획득할 수 있다는 증거)

구매자가 귀사로부터 추측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의문이 거의 없도록 구매자를 위한 규범을 제공하십시오. 우리는 주문형 2생활에서 15%의 가격 절감과 90%의 상향식 가용성을 제공하는 풋스텝 기록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부응하기 위해 추측할 수 온라인카지노 있는 규범은 무엇인가?

고객이 스스로 평가 결과를 예측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아도 될 평가를 고객에게 알려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명시적으로 계산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구매자가 예상할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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